오사카 지역 야경으로 유명한 관광지
일본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일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는 도시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구경할 곳도 많지만 야경이 아름다운 장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사카를 여행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면 좋은 야경의 명소들을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톤보리
도톤보리 지역은 오사카에서 야경 명소로 유명한 지역으로 밤에는 화려한 네온사인과 간판들이 켜지면서 활기찬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인 곳입니다. 특히 결승선 라인을 통과하며 달리는 남자의 모습을 담은 광고판으로 더욱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주변의 도톤보리강은 공원화되어 있어 보다 많은 밤에 구경할 거리를 제공해 줍니다.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를 연결하는 에비스바시 다리는 오사카 시민들의 대표적인 약속의 장소이며 이 다리 앞에서 글리코맨 전광판을 볼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에는 밤늦게까지 영업하는 식당들도 많이 있어서 고급 요리부터 우동, 라멘, 초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전망대에서 오사카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높이는 173m로 2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으며 40층과 39층에 있는 전망대에서 오사카 시내를 360도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JR 우메다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오사카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물론 입장료가 있기는 하지만 오사카를 방문한다면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서 한 번쯤 오사카의 밤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꽤나 괜찮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베노 하루카스
아베노 하루카스는 오사카시 아베노구에 있는 마천루로 크게 킨테츠백화점 아베노하루카스 킨테츠 본점, 오피스, 미술관, 호텔, 전망대(하루카스300)등으로 나뉜다. 이 중에서 하루카스300 전망대는 킨키 지방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오사카 시내를 360도로 조망할 수 있으며 특히 야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전망대는 2014년 완공된 장소이지만 정말로 많은 현지인과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장소로 오사카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성 공원
오사카성 공원의 오사카에서도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오사카성의 상징인 천수각은 야간에 화려한 조명으로 비추고 있어서 밤에 더욱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수가 주변에 있는 니시노마루 정원도 야간에도 아름답게 조명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정원 내 벚꽃과 연못, 다실 등이 야경과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특히 블루 버즈 루프탑 테라스는 천수각의 야경을 감상하며 BBQ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